요약 | 인터넷 기반의 블로그와 페이스북, 동영상을 생산·공유하는 유튜브에 이어 모바일에서 활용이 돋보이는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(Social Media)가 확산되면서 매스 미디어 중심의 소통전략에 일대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다. 소셜 미디어는 시간, 대상, 비용, 관계의 4대 관점에서 기존 미디어에 비해 유용한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. |
목차 | Ⅰ. 확산되는 소셜 미디어 Ⅱ. 소셜 미디어의 4大 가치 Ⅲ. 소셜 미디어 활용을 위한 제언 |
'[知]보고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역경을 극복하는 힘: 복원력(Resilience) (0) | 2010.09.02 |
---|---|
직장인 스트레스 관리, 3ㆍ3 전략 (0) | 2010.08.26 |
친환경 경영의 신조류: C2C (Cradle to Cradle) (0) | 2010.08.12 |
한국 대외 채권ㆍ채무의 불균형 구조 및 시사점 (0) | 2010.08.03 |
청년실업의 경제적 파장과 근본 대책 (0) | 2010.07.28 |
성공 브랜드의 조건, '품격' (0) | 2010.07.08 |
비즈니스의 새로운 기회, SLOW (0) | 2010.07.07 |
목계(木鷄)를 만드는 경청(傾聽) 리더십 (0) | 2010.06.24 |
민선 지방자치 5기의 정책과제.20100609 (0) | 2010.06.09 |
남과다르게일하는법공부하는법 (0) | 2010.06.06 |